Unity Learning Center Curriculum

유니티 러닝센터는 실용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정규 교육과정과 기업맞춤 교육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egular Course

정규 교육과정은 Unity 5로 2D/3D 콘텐츠를 제작하는 초중고급 개발과정과 기획/아트 분야의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비지원 과정을 조회하시려면 [이곳]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Unity 초급 Part.1

    Unity 2D/3D 게임 개발(초급)

    개강일정 및 과정안내
    교육일정 수강료혜택 및 이벤트 수강료 신 청
    교육기간: 2017년 11월 7일 ~ 2017년 12월 7일
    교육시간: 오후 7시30분 ~ 오후 10시30분[일일 3H]
    교육요일: [주중 / 화목 / 총10회 / 30H]
    2과목이상 수강시 10%할인
    420,000원
    30시간/1개월

    수강 신철


    ※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가능

    교육 개요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여 2D 게임과 3D 게임을 개발하면서 Unity 핵심기능을 학습하는 Unity 초급 과정입니다. C# 프로그래밍을 위한 기초적인 문법부터 Unity 2D와 3D를 모두 배우면서 게임 개발을 위한 기초적인 노하우를 학습합니다. 프로그래밍이나 게임개발 경험이 없어도 수강할 수 있는 Unity 입문 과정입니다.

    교육 대상
    • Unity로 2D 및 3D 게임을 개발하고자 하는 분
    • Unity로 안드로이드/iOS 앱이나 교육용 콘텐츠, 애니메이션 등을 개발하고자 하는 분
    • Unity를 처음 배우고자 하는 플래쉬, Cocos 2D 사용자
    • 비전공자, 휴학생, 직장인분들도 유니티를 보다 쉽게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
    구분 교육내용
    2D 인터페이스
    슈팅게임 준비
    Unity 2D 소개, Unity 2D와 3D의 차이점,주요 기능
    Sprite출력 준비, 애니메이션 만들기, 게임 배경 스크롤
    슈팅게임 주인공
    미사일 시스템 구현스
    메카님을 이용한 주인공 만들기,입력 처리
    미사일 시스템 구현을 위한 유니티 2D 물리 시스템
    UI 구현
    사운드, 이펙트 구현
    게임 완성도를 위한 타이틀 화면, 게임화면, nGUI 이용한 UI 구성
    사운드와 이펙트를 활용한 게임효과
    최적화, 모바일게임 작업
    3D 인터페이스
    용량, 코드 최적화 작업 스킬 배우기,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용 게임 만들기
    Unity 3D 구조 및 인터페이스, 에디터,3D 개발 파이프라인, 인터페이스
    Scene 구성 및 스크립트
    Unity 물리시스템
    Scene 구성, 카메라 회전 컴포넌트 구현, 캐릭터 움직이는 컴포넌트 구현
    프로젝트 Asset 추가, 프리팹, Unity물리시스템, 충돌을 위한 콜라이더
    Unity 애니메이션(1)
    Unity 애니메이션(2)
    Unity 애니메이션. 바주카포 프로젝트 추가 및 모델링 정보 확인, 바주카포 추가 및 배치
    포탄 충돌처리 및 파티클 생성, 포탄 및 플레이어 처리, 레이어에 따른 충돌 및 이펙트 처리
    지능적인 적 구현
    플레이어 피격처리 및 풀링 시스템
    적 리소스 추가 및 모델링 정보 확인, 적의 인공지능을 위한 유한상태기계, 적의 유한상태기계(FSM) 구현, 태그 및 레이어를 통한 충돌 감지, 적 매니저 구현, 적 생성 제한
    체력 표시 OnGUI, 플레이어 피격 처리, 카메라 흔들기 피격 연출, 적이 죽은 흔적 구현, 적 매니저 최적화 풀링 시스템 구현
    점수 처리 및 일시정지
    환경 구성, 씬 전환
    적 파괴 점수 처리, 최고 점수 기록, PlayerPrefs 치트 방지, 일시 정지 구현
    바닥 및 스카이 박스 구성, 안개 설정, 사운드 재생, 씬 전환 구현

    실습 자료화면


    수강 신청 수강 후기

  • Unity 5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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